티스토리 뷰

가현초밥 초밥,롤

신가동 초밥맛집, 오랜만에 먹는 스시 꿀맛 가현초밥 안녕하세요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솔직후기 ㄱㄱㄱ 광주 신가동 초밥맛집: 가현초밥주소: 광주 광산구 신가동 994-4번지T. 062 452 9595 친한언니가 호반1차에서 살아서같이 점심먹으러 그동네로 다녀왔어용​ 내부. 깔끔하고 밖에서 보는것보다테이블이 많네요 ​ 광주 신가동 가현초밥 메뉴판저희는 단품메뉴로 3가지 시켰어요 새우튀김샐러드? 였었던듯새우튀김과 샐러드의 조합이 아주그냥 환상이었다는 늦은점심이어서 더 그랬겠지만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초밥광주 신가동에서 맛집찾고 계시다면오랜만에 초밥 어떤신가용?신가동 초밥맛집 가현초밥 추천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는 초밥집이 가현초밥 하나뿐이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손님들이 많이들 찾으시는 거 같아요 가현초밥집은 광주광산구 신창동 신가부영 아파트 정문 쪽에 자리 잡고 있어요 가현초밥집의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 단품메뉴, 낱개초밥, 캘리포니아롤,참치, 연어, 사시미, 평일 점심 메뉴등 없는게 없는 가현초밥 친구와 저는 세트메뉴A와 단품으로 계란초밥을 주문했어요 배불렀지만 남김없이 먹고 나왔다능... 진짜 못 하는 초밥집 가면 초밥에서 비린내? 같은 안 좋은 냄새가 나는데 가현초밥은 그런 거 1도 없어요 늦은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가득이어서 웨이팅 시간 10분 정도 한 신가동 맛집 가현 초밥을 소개합니다. 언니 사랑해 다음에 또 먹자 광주맛집 광주광역시 신가동 가현초밥 메뉴 위치 연어초밥 모둠초밥       언제가도 넘나 맛있는 신가동 가현초밥             안녕하세여 언입니당 벌써 9월 4일이네여....소오름 시간 너무 빠른거 아니냐능...이러다 금방 2018되겠다 능...     오늘은 언제가도 맛있는 가현초밥 아직까지 저의 최애 가현초밥   광복절에 회사언니들 델꼬 한번 다녀왔어용 언니들도 맛있다고 칭찬칭찬                 골목에 있으니 잘 찾아가세용 오픈 11시이고, 혹시 광복절에 문 안열까 전날 전화해서 물어봤음                                     제가 쫄면언니 집에 조금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예정시간보다 조금 늦었지만 그래도 우리는 무사히 가현초밥에 입성했습니다   8피스가 아니고 정말 80피스면 좋겠는 것             ​   ​               새우튀김이 들어간 크런치롤 내용물도 알차고 실해서 씹는맛이 좋아용                                   진짜 맛있는 가현초밥표 생새우 초밥 달짝지근한 소스가 위에 스르륵 발려있는데 탱탱한 새우랑 잘 어울려서 그런지 꼬리 한번에 떼고 입에 5개 넣고시픈 맛이에옄                                     우기언니의 계란초밥... 사실 초밥집 가서 이거 시켜먹는 사람 있나 했는뎈 우리가 될줄이얔   계란초밥 먹을 배가 있으면 다른 초밥 먹어야지(?)하는 마인드                                 스테이크 초밥도 하나 주문했어용 소고기 적당히 잘 익어서 맛있어요 이상 신가동 가현초밥이었답니다 신가동맛집 스시전문 가현초밥 하태핫태                         잊을만 하면 돌아오는 맛집녀 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