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부터 2월까지가 방어철이에요..
북쪽으로 갔던 어린방어들이 겨울철 산란을 위해 남쪽으로 내려오기 때문에 지방이 많고 맛이 풍부하죠..
부시리와 생김새로 구분하시던데 저흰 구분없이 잘 먹습니다ㅎㅎㅎ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모슬포방어축제가 없었어요....
아이들이랑 어마어마한 방어도 보고 행사 구경도하고 참 재미있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초등학생부터 도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공연들이 많아서 참 기대되는 행사였어요..
그래도 제주방어는 먹어야죠ㅎㅎㅎ

제주시 드림타워 인근이라 찾아 가기 쉬웠어요...

아이들이 엄청 크다며 신기해 하는 모습을 보고 '오늘 이놈 먹을건데ㅎㅎ' 잔인한 엄마(?)될까봐 마음속으로만 중얼중얼...

쌈장에 간마늘 참기름 듬뿍..요고 부산에서 즐기는 스퇄이라 여쭤보니 사장님이 부산에서도 계셨다고ㅎㅎ

전복죽은 아이들에게 양보ㅎ

제주에서 먹는 고등어회는 비리지 않고 고소하니 참 맛있어요..

방어 특수부위라고 맨위에 있는 회를 주셨는데 울딸래미 쫄긴하다며 어찌나 잘 먹든지 ^^;;;;

과메기처럼 김에 싸서 한입^^..
음..김에 싸도 별미네요...

회는 두껍고 큼직한게 좋은데 딱 좋아요ㅎ
역시 씹히는게 있어야ㅎㅎ

지인분과 오셨다고 방어머리 구이도 주시고^^

버터구이까지ㅎ

마무리 매운탕은 진한맛이 좋았어요...

병이 하나 삐뚤어졌네요... 나름 똑바로 세운건데.ㅎㅎㅎ

#막둥이횟집 #제주도맛집 #횟집추천 #제주도횟집 #제주도횟집추천 #제주도막둥이횟집 #노형동막둥이횟집 #맛집추천 #횟집 #제주도민맛집 #노형동회집 #엠버호텔 #방어회 #제주시횟집 #드림타워 #겨울방어 #제주방어 #제주맛집 #제주도숨은맛집 #제주도로컬추천 #노형동맛집 #스피크이지바 #더부즈 #제주도더부즈 #노형동더부즈 #제주펍 #제주도맥주 #퍼스트스톤 #제주이자카야 #국내여행 #국내맛집 #제주술집추천 #노형맛집막둥이횟집 #노형회맛집 #제주여행 #제주먹거리추천 #제주맛집횟집 #제주횟집추천 #현지인맛집추천 #제주도민맛집추천 #맛집강추 #활어회맛집막둥이횟집 #막둥이횟집갈치회 #막둥이횟집고등어회 #막둥이횟집한치 #서이추 #서이추환영 #동안피부 #셀미코제주 #셀비아제주 #대방어 #제주도 #제주도여행 #다금바리 #제주다금바리 #부채새우 #제주도회 #제주도가볼만한곳 #예스 #제주횟집 #제주회 #제주활어회 #제주막둥이횟집 #쏭윤 #막둥이수산 #신곡동횟집 #의정부횟집 #신곡동맛집 #신곡동광어 #신곡동점심 #의정부횟집추천 #금오동횟집 #광어회 #산낙지 #의정부횟집강추 #회 #금오동맛집 #금오동회맛집 #금오동광어 #맛집탐방 #히데아키일기장 #의정부 #우럭 #점심식사 #혼술세트 #기본차 #전복죽 #계란찜 #시사모구이 #튀김세트 #치즈콘 #회무침 #마끼 #멍게 #더치커피 #의정부회맛집 #의정부다금바리 #의정부스끼다시 #의정부광어우럭 #의정부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