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궁전제과 두암점 베이커리

궁전제과 두암점 광주광역시 북구 동문대로 9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궁전제과 두암점입니다. 그래도 대표메뉴는 같아서 맛도 비슷할 거라는 생각으로찾았던 곳은 광주 궁전제과 두암점입니다. 달인제과기능장의 집광주 궁전제과 두암점 광주 궁전제과는 빵집 안쪽으로 꽤 큰 규모의홀이 있어서 빵과 음료를 먹고 갈 수 있게 돼 있었어요 전국빵집 궁전제과 두암점이랍니다. 궁전제과 두암점 동영상 궁전제과의 모든 빵제품은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답니다. 전국5대빵집 광주빵집 궁전제과 두암점초콜렛의 종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2박3일의 여행 중에 들른 궁전제과 두암점, 막내동생 먹을 빵을 구입했어요. 딸이랑 프로야구 관람을 할 적에 들렀던, 전국5대빵집 광주 빵집 궁전제과 두암점으로 기억을 한답니다. ​ 동생이 여기는 꼭 가봐야 한다고 해서 방문한 곳이긴 한데 ​ ​ 빵집입니닼 ​ 궁전제과 두암점 입니다 그롬 안뇽- 궁전제과 두암점 광주광역시 북구 동문대로 9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안에는 테이블도 여러개 있으니 부담없이 고고 모든 제과점들이 그렇겠지만 궁전제과는 특히나 빵굽는 시간이 되면 빵만들어지는 향기가 궁전제과 두암점의 모습입니다. 와서 사온 빵 맛나게 잘 먹었답니당  궁금증 해결 결혼하고 자주 가게 되는 광주광주여행을 갔으니 빵순이는 유명한 빵집인 '궁전제과'의 분점인궁전제과 두암점에 가보았어요. 그 중에 저는 궁전제과 두암점 을 다녀왔어요. 궁전제과 두암점 빵나오는 시간들어가자마자인기순의 2위인 팥빵이랑 3위 나비파이가 있어요

https://susuabc.tistory.com/entry/논현칼국수-한성칼국수-논현점-칼국수만두

 

논현칼국수 / 한성칼국수 논현점 칼국수,만두

한성칼국수 논현점 칼국수,만두 비가 오는 날에는 OOO과 막걸리를 비가 많이 왔던 장마의 하루 오랜만에 만나는 고향 친구들과의 저녁식사가 있었다 비가 오는 날은 만사 귀찮아지는 바람에 만나야하나 말아야하나..

susuabc.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