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을 어촌계 분들이
협동으로 운영하는
도민맛집~~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사촌 동생 내,외가 방문하여
4명이 15만원 벵에돔 한 상
주문했는데~

서비스가 엄청나네요~
양보다 질~^^

회만 먹으면 느끼한데,
새콤달콤한 양파 무침과
함께 먹으면 질리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지요.ㅎ

조그만 게(갱이)를 삶았는지,
튀겼는지,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것이 신기했네요.ㅎ
처음 먹어 봤어요.

싱싱한 고등어,싱싱한 갈치~
요것을 서비스로 주다니~~
식감과 맛이 정말 쥑여줍니다.

22

벵에돔 한상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특별 서비스로
다금바리를 조금 주셨네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다금바리를
먹어 보았네요.

맛을 표현 하라면 못할 정도로 부드럽고 고소하고, 뭐라
형언 할 수 없이 맛있었어요.

일단 한 번 잡숴봐용~ㅎ

에피타이저로 전복 죽~
색깔이 호박 죽 처럼 생겼지요?ㅋ

간고등어 구이랑 차원이 다른
제주도 고등어구이~~
밥 도둑~~

고구마도 비쌀텐데,
고구마 튀김 까지 나오네요.

요것은 게우 젖 비빔밥 이라고,
전복 내장으로 비빔밥을 만들었네요~^^
쓱쓱비벼 한 입~~ㅋ

내가 좋아하는 각종 해산물들~
나의 맞춤 식단 인줄 알았네요~ㅎ

성게 철도 아닌데,성게까지
서비스로 팍팍 주네요~^^

전어 회 무침도 아주 맛났네요.
요것도 서비스로~

1층에 손님이 만석이라
2층으로 자리를 했는데,
손님들이 정말 많았네요.

대기 시간을 피해서 갔는데도
손님이 많았네요~^^

 

가격은 그렇게 쎈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지금 껏 가본 횟집
중에 가장 가성비 좋고 맛있었네요.

유명한 분들 싸인이 벽에
붙어있네요.그 만큼 괜찮다는
야그겠지요~^^


어항에 있는 고기가
귀한 몸값을 하는
다금바리라네요~^^

열심히 돈 벌어 다음에는
다금바리 먹으러 고고씽~ㅎ

13

금액은 좀 과 하다 싶었지만,

열심히 일하는 자
맛있는 것 먹을 자격 있다.

라면서 고생한 나에게 보상을
하였네요.

#성포맛집 #거제도맛집 #가조도맛집 #어촌계횟집 #성포 #거제도 #가조도 #거제자연산회 #거제사등횟집추천 #거제어촌계횟집 #거제횟집추천 #거제성포리횟집 #성포리단체모임 #영성수산 #정치망어업 #보리오징어 #자연산모둠회 #거제 #성포리 #어촌계 #영성 #보리 #거제여름휴가맛집 #거제맛집 #사등면 #시골풍경 #바다풍경 #거제성포맛집 #거제성포횟집 #성포단체모임 #거제자연산횟집 #거제전망좋은횟집 #거제바다뷰횟집 #거제도횟집 #성포횟집 #거제도여행 #온더선셋 #그녀와 #거제도가볼만한곳 #거제도현지인맛집 #오션뷰맛집 #온더선셋맛집 #어웨일카페펍 #선유도맛집 #선유도식사 #선유도뷰좋은 #선유도회 #장자도맛집 #선유도자전거 #장자도캠핑 #선유도캠핑 #선유도옥돌해변 #라파르 #장자도가는법 #장자도횟집 #장자도카페 #군산맛집 #회덮밥 #푸짐해낮술각 #선유도 #선유도횟집 #새만금횟집 #일상 #일상블로그 #서이추환영 #이웃환영 #당일치기여행 #고군산군도 #군산신시도 #군산장자도 #군산선유도 #군산장자도어촌계횟집 #격포항수산시장 #채석강 #곰소수산시장 #엄마랑여행 #관리도 #비박도보여행 #군산여행 #전라도여행 #관리도여행 #섬여행 #백패킹 #군산 #장자도 #장자도어촌계횟집 #바지락칼국수 #제주도민맛집 #태흥 #제주맛집 #서귀포맛집 #제주여행숙소 #제주도여행 #나홀로제주 #제주도숙소 #제주숙소 #서귀포숙소 #서귀포게스트하우스 #제주게스트하우스 #제주도게스트하우스 #제주여행 #제주에어비앤비 #위미리숙소 #표선숙소 #여성전용숙소 #여성전용게스트하우스 #제주여성전용게스트하우스 #제주조용한숙소 #큰엉 #김영갑갤러리 #쇠소깍 #위미동백군락지 #표선해수욕장 #사려니숲길 #위미동백수목원 #하마다게스트하우스는여성전용 #빌라노하마다는 #제주도맛집 #제주남원읍맛집 #제주횟집 #제주횟집추천 #남원읍횟집추천 #서귀포남원읍맛집 #제주태흥 #제주도태흥 #서귀포태흥 #서귀포남원읍태흥 #제주남원읍태흥 #제주갈치회 #제주고등어회 #제주다금바리 #제주능성어 #제주참돔회 #가족과 #참새 #제주맛집추천 #제주도맛집추천 #자연산활어회 #다금바리 #참돔 #대방어 #히라스 #게우젓비빔밥 #제주도 #제주도횟집 #서귀포 #서귀포횟집 #태흥리맛집 #태흥리횟집 #자연산활어 #활어회 #자연산활어모듬회 #참돔회 #돌돔회 #방어회 #제주식당 #제주식당추천 #자연산회 #매운탕 #표선면횟집 #제주독채 #제주비앤비 #제주펜션 #제주 #제주커플펜션 #제주민박 #제주조용한펜션 #제주원룸게스트하우스 #제주혼자여행 #제주동선 #제주여행동선 #제주도부모님과여행 #제주도여행동선 #제주도고등어회맛집 #맛집투어 #제주허브동산 #제주갈만한곳 #제주관광지추천 #제주관광 #제주도횟집추천 #서귀포횟집추천 #서귀포맛집추천 #서귀포고등어회맛집 #서귀포고등어회 #서귀포회맛집 #서귀포시맛집 #서귀포시활어회 #지리 #돔지리 #고등어회 #갈치회 #태흥포구맛집 #옥돔마을 #매운탕제주맛집 #제주도식당 #서귀포식당 #태안여행 #만대항맛집 #회정식 #엄마와여행 #추억만들기 #자드락펜션 #솔향기길 #태안 #트래킹 #편안한 #아름다운해변 #만대항 #꾸지나무골 #연휴 #서해안맛집 #태안맛집 #싱싱한회 #매운탕이정말맛있어요 #태안횟집 #스끼다시잘나오는집 #조개구이 #대하구이 #태안맛집추천 #태안대하구이 #태안어촌계횟집 #태안솔향기길 #태안솔향기길맛집 #회사워크샵 #태안단체회식 #회사워크샵장소 #범섬앞어촌계횟집 #생선회 #범선어촌계횟집 #제주서귀포횟집 #삼천포맛집 #삼천포전어 #삼천포전어맛집 #삼첨포전어축제 #전어맛집 #전어회맛집 #사천전어맛집 #사천전어축제 #사천전어회맛집 #대포어촌횟집 #대포어촌계횟집 #가을전어 #전어회 #전어회무침 #전어구이 #집나간며느리도돌아온다 #사천대포항 #해상황토바다펜션 #대포어촌체험마을 #대포어촌계식당 #사천 #사천대교 #사천무지개해안도로 #무지개해안도로 #사진찍기좋은곳 #사진찍기좋은곳추천 #사천대포어촌체험식당 #도다리쑥국 #사천맛집 #대포어촌체험식당 #도다리쑥국맛집 #봄도다리쑥국 #경남사천 #전어축제 #비빔야채 #전어회덮밥 #여름전어 #사천횟집 #사천전어 #사천가볼만한곳 #사천바다케이블카 #삼천포횟집 #대포횟집 #대포항전어 #회 #태흥리 #맛집 #여대생의착한일탈 #남원읍맛집 #맛집탐방 #제주도맛집투어 #횟집 #태흥횟집 #튀김 #제주남원횟집 #제주모토라드 #어드방 #흑돈가 #흑돼지 #오분작뚝배기 #남원횟집 #제주해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