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사또칡냉면 냉면

해서 가족 모두 방문 오 근데 정말 괜찮네? 이후로 즐겨 찾게 되었지.. 히히 소고 기도 판매하고 있는데 우리 가족은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왔기에 국내산 암퇘지 삼겹살 (200g / 12,000원) 로 주문 * 전에 방문했을 때 문경 약 돌 돼지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가격 차이는 있지만 맛은 국내산 암퇘지랑 별 차이 없음 가운데에 된장찌개가 놓여 있는 기본 불판 세팅 참고로 된장찌개는 건더기도, 육수도 무한 리필 사장님께서 왔다 갔다 하시면서 알아서 채워 주시긴 하는데 바빠서 못 채워 줄 때는 직원 분들께 요청하면 됨 눈치 볼 필요 전혀 없음 기본 상차림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맛 있음 삼겹살이랑 먹기엔 정말 딱 인 반찬만 나오는 듯.. 근데 저번에 방문했을 땐 명이 나물이 나왔었는데 오늘은 없어서 물어봤더니 상추 겉절이랑 명이 나물이 번갈아 가면서 그때그때 조금씩 다르게 나온다 더 라.. 개인적으로 명이 나물에 싸 먹는 삼겹살이 정말 꿀맛인데 아쉬웠음.. 그래도 손님상에 내오기 전에 바로 무쳐서 그런지 상추 겉절이도 상큼하니 맛있었음 기본 반찬 모두 여러 번 리필해 먹었다는 건 안 비밀 히히 아, 고기 먹을 때 빼놓을 수 없는 쌈 채소도 있어 용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개인 앞 접시에 양파 절임도 준비해 주심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선 홍 빛 고운 빛깔 뽐내는 삼겹살 등장 감자와 버섯은 보너스 그럼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 볼까 나 달궈 진 불판 위에 삼겹살을 올리고 삼겹살 기름에 구우면 꿀맛인 버섯과 감자, 마늘도 왕창 올렸음 노릇노릇 익어 가고 있는 삼겹살 삼겹살이 익어 가고 있는 동안 보글보글 끓고 있는 된장찌개 서비스 메뉴인데도 건더기도 많고, 맛도 굿 어느 정도 익었다 싶을 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주면 끝 때가 왔음 이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됨 잘 구워 진 삼겹살 한 점을 소금에 찍어서 냠냠 쫄깃쫄깃 한 적당한 비율의 살코기와 비계, 그리고 육즙 가득 두툼한 삼겹살 씹는 맛이 정말 굿 삼겹살 특유의 기름진 맛이 자꾸만 당긴다 이번에는 쌈에 싸서 냠냠 내가 좋아하는 깻잎에 양파 절임과 삼겹살, 그리고 쌈 장을 찍은 구운 마늘을 얹어 크게 한입 정말이지 엄청 먹었음 아, 그리고 이 감자가 정말 신의 한 수 원래 감자 별로 안 좋아하는데 얇게 썬 감자가 삼겹살 기름을 먹으니까 패스트푸드점에서 판매하는 후 렌치 후라이 맛이 나는 거 아니겠음? 덕분에 감자도 엄청 먹었다는...... 변사또 생고기& 칡 냉면 고기 맛은 당연하고, 다른 반찬도 이 정도면 괜찮은 듯.. 하지만 이곳의 가장 큰 좋은 점은 바로 서비스 젊은 사장님과 직원 분들께서 분주하게 오가며 챙겨 주시는데 평범한 동네 고 깃 집에서 이 정도 서비스면 정말 최고라고 생각함.. 앞으로도 좋은 맛과 서비스, 부탁해 용 아, 그리고 다음 방문에는 명이 나물이 나왔으면 좋겠다 위치는 요기 25m NAVER Corp. 변사또 칡 냉면 서울특별시 성동구 용 답 중앙 15길 10-1 상 세 보기 * 이 날은 동생 카드로 결제 답 십리 맛 집 : 변 사또 고기에서 1차 , 초밥 짓는 정 노에서 2차 // 며칠 전 물개 씨와 외식을 했어요 1차는 답 십리 시장 골목에 있는 변 사또 오랜만에 소고기 먹으러 갔어요 검색해 보니 맛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가격표를 보니 문경 약 돌 돼지는 살짝 쿵 비싸네요 저희는 소 고기 2 인 커플 세트로 주문했어요 요거 나오는 곳 그리 많지 않아요 딱 2인 용 고기가 나왔어요 왠지 부족한 느낌 .... 차돌 박이를 제일 먼저 구웠어요 맛있다 :) 소 고기 세트치고 맛은 괜찮았어요 가끔 와야 지이 - 가운데 된장 찌게도 리필을 계속 계속 알아서 해 주시고 저는 만족이 예요 글고 늑간인가 ,, 그 거 구워 먹는데 보들보들 야들야들 한 게 맛있었어요 이어서 2차로 선택한 곳은 얼마 전 오픈한 초밥 짓는 정 노예요 움 위치 올려놓을려고 했는데 등록을 안해 놨는지 ... 검색이 안되네요 변사또 맞은편에 있어요 시간은 요거 참고 해서 보심 될 것 같아요 이 자 카야 스럽게 벗 꽃이 내부에 좌석은 그리 많지 않아요 테이블 4-5 개 ? 2 인 커플 세트가 있길래 그 걸로 주문했어요 왠지 다 못 먹을 것 같았으나 물개 씨 취향으로 다가 선택 연어 샐러드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너무 많다..... 거기다 각 1 우 동 음 ... 고기 먹고 온 후라 왠지 너무 많아요 다 남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후에 물개 씨는 혼자 만취되서 집으로 왔어요 단 둘이 외식을 2차까지 했더니 음식이 많이 남네요 담엔 친구들과 같이 가는 걸로 :) 안녕 하세요 봉 쥬 르 고양이 봉고네입니다 ^^ 오늘은 불금 불금 신나게 노는 날이 쥬? 남자 분들은 한잔 찐하게 꺽는 날이 기도 하구 유 ^^ 잇 님들 한주 동안 고생 많으셧어 유 오늘은 필리핀에서 사는 친구가 한국에 잠깐 왔어 유 답 십리 역 인근인 곳 에서 한잔 꺽었네 유 답 십리는 잘 안 가봐서 답 십리 사거리 인근에 있는 먹자 골목인 거 같아요 ^^ 체인점인 듯 해요 용 답점 이라고 씌여 있네용 유 소는 가격 보시면 아시겠지만 ^^ 미국산입니당 ^^ 자 이렇게 기본상이 차려 졌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