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처럼, 지인 부부와
우리 부부 넷이서
반갑게 만나~

통큰장어 식당에서
질리도록 먹었네요.

가성비 갑갑갑~~
최고입니다.

살이 통통 크기도 크네요.

밑반찬들이 푸짐하게
셋팅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요즘 야채가 금값보다 비싸다는데 요로코롬 푸짐하게
나오네요.

종업원들이 먹기좋게 이쁘게
잘라 구워주네요.

이쁘게도 잘랐죠?ㅎ
먹기 아깝네요.ㅋ

상추,깻잎 위에 노릇노릇하게
익은 장어 올리고 마늘,생각채,
묵은지김치 함께 넣어 한 쌈 싸서
입에 넣고 씹으면 옆에 사람 없어져도 모릅니다~^^

생강은,몸에 열을 내어 혈액순환에 도움을주고,
수족냉증,콜레스테롤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많이
섭취하시길요~^^

묵사발은 새콤,달콤하여 장어의
느끼함을 없애 주는 역할을 하네요.

다 먹은 후 된장소면은
정말 깔끔하게 입안을 개운하게
해 줍니다.

통큰장어 상호처럼
정말 통큰장어 맛 좀 보세요.

인심이 후하죠?
야채값이 비싼데도
셀프로 맘껏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놓았더라구요.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습니다.
요즘 같이 불경기에 손님이
이렇게 많은 건 그 만큼
서비스와 양,질 고루고루
갖추었다는 야그겠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통크게 한 턱 대접 받은 느낌이었어요.

#제주 #서귀포 #맛집 #장어 #가성비 #민물장어 #양념장어 #제주맛집 #서귀포맛집 #제주장어 #서귀포장어 #동홍동 #식당 #제주식당 #서귀포식당 #동홍동식당 #동홍동장어 #동홍동맛집 #된장소면 #냄비라면 #통큰수산 #술병의천원 #고기와장어 #한림 #한림맛집 #제주도현지인맛집 #제주도맛집 #한림장어 #제주도곰장어 #제주도꼼장어 #제주도장어집 #한림곰장어집 #통큰장어 #한림통큰장어 #제주도통큰장어 #한림점심 #협재점심 #호랑이기운 #장어맛집 #한림별미 #제주장어맛집 #체인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