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마철 비가 오락가락이네요~
제주시는 비가 안오는데 서귀포는 온다고하고요~~
#애월맛집#쏘렐라인제주 다녀왔습니다.

식당앞으로 옆으로 주차장은 충분 하십니다.
저는 어딜가는 주차장을 보고 가게되서요ㅎㅎ
입구도 깔끔하고 예쁘네요~~

쏘렐라인제주 이탈리안 음식 전문점이예요~~

1인 쉐프여서 추가 물이나 피클은 셀프로 드셔야하고요..

내부가 뻥 뜨여서 문열고 있으니 엄청 시원하더라고요~~
저~~끝으로 젤로 시원한 명당자리로 앉아보려고요~ㅎㅎ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고르려는데ㅎ 메뉴판이 unique 하죠~~
조카들이 좋아하는 에니메이션들이~~
제가 좋아라하는 라따뚜이도 있었다는요ㅋ

음료 메뉴도 따로 핫컷 넣었어요~

식전빵과 웨지감자 나왔네요.피클하고요
피클을 워낙 좋아해서 기본 한번 리필을 가죠ㅎㅎ

#뚝배기 파스타
따끈한 뚝배기에 다양한 해산물이 얼큰하게~~
다 드신후 밥을 말아서 드심 좋겠어요.

#패스콜라레 디 만조
안심& 고르곤졸라치즈향이 담긴 진한 크림파스타 입니다

#인살라타 디 만조
소기기.버섯.치즈.아채들이 들어간 샐러드류인데요~
양이 푸짐하네요ㅎㅎ

#빠따따 라구 디 마레
통식빵위에 잘게 다진 해산물과 감자.치즈가 어우러진 진한 크림 파스타
숏파스타인데요~~스파게티로 변경 가능합니다

#카프레제
유자향 머금은 대추토마토와 고소한 후레시 모짜렐라&견과류가 많이 있네요.
저에겐 아직 어려운 이탈리안 음식 이름들 이네요ㅎㅎ
아참~한가지 배운건 "만조"가 우리나라말로 "소고기"라고 한다네요.
요건 기억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제주애월국민체육센터에서 #스컬링 #배영물잡기가 #새벽수영 #애월국민체육센터수영장 #혼자여행 #쏘렐라제주 #제주애월파스타맛집 #데이트맛집 #쏘렐라메뉴 #제주도맛집 #제주파스타맛집 #제주애월데이트 #제주도 #애월파스타맛집 #쏘렐라 #착한맛집 #애월쏘렐라 #제주파스타 #애월크림파스타맛집 #더럭분교맛집 #미쁜제과 #소금빵 #서귀포대정카페 #한옥제과점 #제주제과 #제주나무처럼 #제주나무처럼게스트하우스 #제주게스트하우스 #협재게스트하우스 #나무처럼게스트하우스 #제주애월맛집 #제주애월파스타전문맛집 #파스타전문식당 #쏘렐라인제주 #여유롭게브런치를 #가든파티에 #애월맛집 #제주맛집 #크림파스타 #이탈리안레스토랑 #애월 #제주여행 #제주살이 #파스타맛집 #크림소스맛지 #크림파스타맛집 #애월데이트 #제주도여행 #애월파스타 #제주도파스타 #제주도맛집추천 #애월맛집추천 #쏘렐라 #파스트 #젤리콩 #제주서쪽여행 #제주피자맛집 #가족여행 #까르보나라 #토마토파스타 #제주도데이트코스 #애월레스토랑 #제주도먹거리 #제주도갈만한곳 #더럭초등학교맛집 #연화못맛집 #제주가볼만한곳 #제주레스토랑 #애월여행 #제주데이트 #제주 #단디 #올레 #올레 #골든포크 #마르게리따 #여행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제주도민맛집 #도민스타그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