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날씨가 넘 화창함니다ㅎㅎ
이럴때 산책을 좀해야되는대...
년말 모임이 너무많아 과음때문에 움직이기가 싫어요 ㅜㅜ
핑계이겠지요...
오늘 포스팅할집은 어제 들린 연애인과 이름이 같은 김희선몸국입니다
몸국은 제주도 특산물??인 모이라는 해초를 국으로 만든음식이랍니다.예전 도두반점에 몸짬뽕이 유명했지만 지금은
백종원님이 인수하여 리모델링공사중입니다
식당은 용두암 인근이며 허름하면서 작아보이지만 생각보다 홀이 넓습니다
일행과 저는 몸국 두개를 시킵니다
예전에는 사람이 많았는데 오늘은 점심간인데도 불구하고 한산합니다..
본인은 알리는 많은 명함이 꼿혀있고 유명인의 싸인도 있습니다
잠시뒤 음식이 나옵니다..
아주 간결합니다 국물을 한번먹어봅니다..
깨끗하면서 칼칼한맛입니다 ㅎㅎ
저는 칼칼함에 매콤함을 더하기위해 청량고추를 더넣습니다
혹 매운게 싫으시면 먼저 먹어보고 넣길바랍니다.
사실 몸국을 처음 먹어봐서 이식당이 맛있다.맛없다라고 평가할 대상이 없습니다.하지만 과음뒤 해장하기엔 좋을듯함니다
가격도 6000원입니다.
단점이라면 저번에도 한번 느꼈지만 해초라서인지 몇시간이 지나면 다시 배가 고파옵니다...제가 식충인걸까??ㅎㅎ
하지만 다먹어도 배가 그렇게 부르다고 느껴지진 않습니다 ㅜㅜ
그래도 해장이라던지 제주만의 토속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권장할만 합니다. 아직 몸국을 여러 식당에서 먹어본적도 어디에 있는지도 몰라 그냥 이집에서 몸국을 먹고 느낀점을 적습니다
그렇게 또 완장을 하고 자꾸나오는 배를 바라보며 한숨과 기쁨이
교차하며 식당을 나섭니다
입맛은 지극히 제 개인 입맛이맛이며 다른분과는 다를수도 있습니다 ㅎㅎ 조만감 또다른집 포스팅 하겠습니다

 
#김희선몸국 #제주도몸국맛집 #제주도맛집 #제주고고사리육개장 #고사리육개장 #몸국 #제주공항근처맛집 #김희선몸국포장 #제주김희선몸국 #제주도몸국 #김희선제주몸국 #빽다방베이커리 #제주여행 #제주몸국 #빽다방 #제주맛집 #제주도아침 #제주도여행 #제주도 #제주도민맛집 #제주도김희선몸국 #모자반 #제주도해장 #해장음식 #김우진해장국 #고사리해장국 #공항근처맛집 #제주아침밥 #제주몸국맛집 #제주아침 #일찍여는곳 #제주공항맛집 #제주공항 #내돈내쓴 #찐맛집 #성게미역국 #성게미역국맛집 #제주아침식사 #내돈내쓴추천 #제주해장국 #성게국 #제주향토음식 #용담맛집 #용두암맛집 #아침식사 #제주 #서귀포여행 #청주공항 #용담해안도로 #제주공항렌트카 #전기차 #코나전기차 #중문색달해수욕장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오션팰리스호텔 #제주레지던스호텔 #이중섭거리 #제주올레시장 #늦은여름휴가 #부부여행 #가을여행 #가을제주여행 #제주 #혼여 #혼자여행 #이호테우해변 #이호테우해변카페 #카페미리로 #미리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