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까스클럽 하남점 돈가스

왕돈가스랑 스파게티 맛있는집 돈가스

숨 박 꼭 질~!! 아 쥬~ 아 쥬 ~ 좋습니다~!! 옹...... 돈까스 집인 줄 알았는데 피자가 있네요.. ^^ 치즈에 풍부함이 느껴지지요.. 먹는 맛. 보는 맛.. 참 맛있네요.. 까 스마 오늘은 하 남 돈까스클럽 포스팅을 했는데요!!!! 돈까스 클럽은 사랑 입니 돈까스와 떡볶이는 분식집의 콤비인데 이런 메뉴를 만들어 놓으니 인기가 좋을 수밖에요 . 역시 두툼한 수제 돈까스는 최고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하 남 맛 집 수제 돈까스로 유명한 돈까스클럽 돈까스를 먹고 나서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든 곳은 이곳뿐 다음에는 큰 왕 돈까스를 꼭 먹고 싶어요 동네 지점에서는 이런 적은 없었는데 _ ㅜ 전체 크기도 쪼끔 작고... 어쨌든 그건 굽는 과정에서 그렇게 되었다든지...! 뭐~ 크기는 그냥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었죠 돈까스는 그런대로 괜찮았는데, 스파게티는 메뉴판에 비해............................. 조촐한 느낌..!? 설상 가상 먹고 나왔는데 . . . 주차를 시켜 놨던 차 범퍼가..................................... 물론 주차 공간은 넓었지만... 옆 차가 긁어 놓았더라고요... 맛있어서 나는 자주 간다 돈까스클럽 내부 전경!! 식당에 들어가면 조리실(?) 이 두 부분으로 나뉘어 져 있는데 돈까스 주문이 들어가는 돈까스 조리 실과 피자, 파스타 주문이 들어가는 조리실로 나뉘어 져 있다 처음에 봤을 땐 엄청 특이한 구조라고 생각했다 으 또 먹고 싶다 나는 해산물 돈까스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토마토 미트 볼 스파게티를 시켰고 숭기는 돈까스 정식을 ( 우 동도 옆에 같이 나왔는데 못 찍었다) 그리구 엄마는 왕 돈까스를 시켰다!! 우리 엄마는 항상 돈까스클럽에서 왕 돈까스만 시킨다 엄마의 최 애 메뉴 랄 까.. 엄마의 왕동 까쓰 뺏어 먹는 맛은 쏠쏠하다 왕 돈까스는 말 그대로 왕따 시큰 돈까스이기 때문에 내가 뺏어먹어도 미안하지 않은 정도의 크기를 자랑한다 고기를 두들기면 여기처럼 맛있는 돈까스가 만들 어지나보다 쫀 맛 탱! 오 왕 무슨 상을 이렇게 많이 받았대 소스도 달 짝 찌 근하고, 휴게 소에서 먹는 돈까스랑 비슷한 맛! 까 르보 나라 9,900원 까 르보 나라도 가격이 올랐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