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랫만에 지인들과 한림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제가 좋아하는 수족관도 있고
맛난 갈치 구이 먹고 왔습니다. 처음 먹어 보는 전복 돌솥밥도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통갈치 조림 협재나 한림 방향 이시면 들려 보세요~~^^

깔끔하고 한치가 익살 스런게 웃고있는 멋스런 외부 디자인 입니다. 주차장도 아주 넓어요~~^^

한치가 귀엽죠~~^^

깔끔한 인테리어와 제가 좋아 하는 수족관 물생활을 해봐서 주인장님의 부지런한 손길이 느껴집니다.~~~~^^

주방입구도 이쁘게 연구소로 만드셨네요~~^^

섬프어항 탐나네요~~^^

음식 기다리기전 샐러드 맛나서 두번이나 먹었네요~~^^

갈치 전문점 답게 갈치회가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딱새우장 설명이 필요 없죠~~~~^^

물회 매콤 새콤 아시죠~~^^

처음 먹어보는 전복돌솥밥 건강하고 맛난밥이네요~~

문어 선생이 쫀득쫀득 이죠~~~~~ㅋㅋ

생갈치 역시 맛납니다. 제주의 갈치 조림은 환상입니다~~~^^

#제주통갈치조림맛집 #어박사 #제주시갈치조림맛집 #제주도통갈치조림맛집 #제주금오름맛집 #제주한림맛집 #통갈치조림세트 #한림맛집 #통문어 #협재식물원 #제주협재맛집 #제주도협재맛집 #한림읍맛집 #제주여행 #제주금능해수욕장맛집 #금능해수욕장맛집 #맛집 #제주현지인맛집 #제주서쪽맛집 #어박사스낵 #제주도카페 #제주도카페추천 #제주서부카페 #제주서부여행 #제주한림카페 #한림카페 #앤트러사이트 #앤트러사이트한림점 #앤트러사이트제주한림 #앤트러사이트한림 #한림앤트러사이트 #제주도한치 #제주한치 #제주어박사 #제주도어박사 #제주도어박사스낵 #한치요리 #한치순대 #한치꼬치 #협재맛집 #제주도맛집 #제주도이색요리 #제주도스낵 #제주도분식 #제주도간식 #제주서부맛집 #앤틀러사이트 #협재이색맛집 #제주도서쪽맛집에 #제주도분식집인 #제주도 #어박스스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