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가 일식당

논현동 학동 사거리 근처 < 어가> 스시 집, 회식으로 간 곳 논현동에서 어가는 나름 유명한 곳인데요. 저녁에 코스로 먹기엔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근처에서 스시로 가장 유명한 곳이죠 다음엔 종류별로 다양한 회가 나왔는데요. 저는 사실 회를 별로 안 좋아해서 많이 먹어 보진 못했는데, 오늘 여기서 종류별로 회를 다 보는 것 같아요 새로운 걸 먹어 보고 느껴 봅시다. 회를 잔뜩 먹고도 장어 구이가 나왔습니다. 진한 양념 맛이 잘 베여 있어서 좋네요 장어 구이는 많이 많이 먹고 싶어요. 다양한 종류의 회 이외도 맛있는 찜과 튀김도 나오네요 ^^  논현동 어가는 강남 일대에서 2만 원 스시 점심으로 나름 유행시킨 곳 저녁엔 다양한 코스요리들이 나오지만 난감한 비용이 될 수 있어요   상 차림이 정갈해서 좋네요     죽 죽 죽  맑은 생선 레몬 국????? 색이 참 이쁩니다   역시 참치는 진리네요   메로 구이로 추정? 하지만 잘 모르겠네요..                                       율이를 걱정해 주셨던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율이 는 어제오늘 조금씩... 호전 되어가고 있습니다. 당분간 지속적으로 관리는 들어 가야겠지만 서도         아이는 저녁시간되면 간지러운지... 여기저기 긁어 데고, 그런 모습을 말리다 보니... 울어서 목소리는 쉬었어요.                     부랴부랴.... 고객님들께 보낼 상품들도 갖구 오고     지연되는 상품 < 고래 민트 , 야 옹이 가면>   다음주에 나온다고 하오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아이가 아프다고.... 중국공장 측에서  시장으로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프루트는....     갑자기 날이 더워 져서.... 다른 실내복으로 대체를 할까 고민 중입니다. 저를 믿고서 끝까지 기다려 주신 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하시면서.... 해 주셨어요.       늘... 저는 유명한 미용실보다는 집 앞 미용실을 이용한답니다. 알아서 뭐든 척척 해 주시므로.... 요렇게 파마하였는데 35,000원이면 저렴하게 한 거 맞겠죠? 파마를 거의 안 해봐서요... 가격대를 종잡을 수 없더라구요.... ^^ 정 사이즈를 구입해 봤다가 완전 발가락 툭툭 튀어나와서 보기가 슝해요... 그래두 편안하여서 요즘 요 슈즈만 신고 다닌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