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일면옥 냉면

갈비탕 냉면 만두 장터 국밥 여럿이 서 다같이 점심 먹으러 가는 곳이 한정적이다 매번 점심때마다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도 고민이지만 어느 곳으로 가야 사람이 적은지 고민도 함께 해야 하는 교 대역 근처 음식점들 우리는 10명 정도 되는 인원으로 교대 역 근처 ‘ 중 일면 옥’ 으로 가기로 결정 사전 예약이 가능하니 여럿이 갈 때는 예약하고 가는 것을 강력 추천 우리가 시킨 메뉴는 만두, 갈비탕, 비빔 냉면, 물냉면 그리고 나의 메인 메뉴 장터 국밥 까지 다 냉면들이 먼저 나왔고 만두 하나시킨 것이 나왔다 만두 하나에 6개가 놓여 져서 나온다 나는 다이어트 하는 중인데 식탐은 많아 가지고 물냉면 앞에서 젓가락이 왔다 갔다 망설이고 있었다 여름엔 뭐니 해도 시원한 냉면이 아니겠는가 갈비탕은 다른 동료 분들이 많이 드셨다 어제 회식의 여파로 해 장인 겸 갈비탕을 먹었는데 갈비 살이 튼실하고 맛도 맛있어서 밥 두 그릇을 말아 먹기도 한다 물론 나는 아니고 나는 장터 국밥을 주문했다 비쥬얼은 최강이었다 맛은? 당연히 맛있었다 제대로 된 장터 국밥이었다 각종 국밥에 들어갈 재료들과 고기까지 씹는 촉감마저 만족했다 간단히 속을 채우고 싶은 점심 한 끼를 원한다면 장터 국밥을 추천하고 싶다 맛있고 알차게 속을 달래 주기 교 대역 갈비탕 맛 집 ㅡ 중 일면 옥 함 흥 냉면 교대는 대체적으로 밥값이 너무 비싸서, 비싸고 맛난 집도 있지만 ㅡ 비싸고 그냥 그런 집도 있어서 잘 골라야 합니다 믿고 가는 준 짱의 추천 맛 집 준 짱 회사 근처의 함 흥 냉면 엄청 크네 가게 가게 옆면의 메뉴판 장터 국밥 오랜만이 당 테이블마다 있는 메뉴판 우리의 목적은 갈비탕 ( 전날, 1박 2일에서 나와서 먹고 싶었 드랬지) 짜 잔 등장 대추 건져 내고 먹기 시작 준 짱 과 함께 김치랑 깍두기 깍두기는 그냥 그랬지만 김치 맛있어 난 요즘 새김치 좋아하니까 이 김치 맛 나 포장해 오고 싶었어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살짝 찍은 가게 내부 넓고 깨끗함 다음에 교 대가면 여기 또 가야지 교대 역 점심 중 일면 옥 함 흥 냉면 회 냉면 중 일면 옥 ( 11:00 22:00 ) 서울 서초구 법원로 2길 15 ( 서 초동 1713-4 길도 빌딩 1 층) 02-596-3770 50m NAVER Corp. 중 일면 옥 서울특별시 서초구 법원로 2길 15 길도 빌딩 상 세보기 중 일면 옥 함 흥 냉면 메뉴 교 대역 점심 먹으러 다닐 때 적당한 것 없을 때 메뉴 고르기 딱 좋은 중 일면 옥 이에요 교대 역 11번 출구 하이 마트 방향으로 오시면 뒷골목에 있답니다. 하이 마트 주차장을 가로질러 가면 바로 나오지요 점심엔 주로 1만원 안짝의 메뉴를 골라야 하잖아요? 장터 국밥도 맛있구요 좀 부담되지만 갈비탕도 가끔 씩 먹어 주는 걸로.. ■ 물냉면 8000/ 비빔 냉면 8000/ 회 냉면 8500/ 손 만두 7000/ 장터 국밥 8000/ 불고기 15000/ 갈비탕 11000 주문한 게 나왔네요 오이 위에 계란 노른자 자국이.. 에이 사진 찍는데 에러네요? 원래는 오이 절인 것 얹어 주지 않으셨었던 것 같은데?? 오이까지 넣어 주셨네요 ( 그런데 사진이 흔들흔들) 오이까지 같이 비벼 먹으니 훨씬 더 낫더라구요 교대 역 점심 먹으러 중 일면 옥 가면 저는 여름에는 거의 항상 회. 냉입니다. 물. 냉은 애들 이랑 먹을 때 주로 먹게 되니 혼자 메뉴 선택권이 있을 땐 회. 냉이 최고이지요 ^^ 그리고 추울 때는 장터 국밥 주로 먹구요 교대 역 점심 뭐 먹을까 고민되신다면 여기 한번쯤은 들러 보세요 점심시간 때는 사람이 엄청 많기는 하지만요 겨자 소스도 넣고 식초도 넣고 젓가락으로 열 씸 비벼 가지고 후 룹 후 룹 먹습니다. 원래는 한 그릇 뚝딱 다 먹는데 사실 이날은 입맛이 별로 없어서 반이상 남겼네요 코 펫 다녀오는 길에... 아 그날 너무 덥고 사람도 많았어요. 막 지치는 하루 친구랑 저랑 냉면이 막 땡기는 거에요. 근데 학 여울 역 근처나 사당 역 근처에는 냉면 집이 없길래 어차피 교대에서 환 승하니까 거기서 내려서 냉면 집으로 갔습니다. 친구랑 물 냉 비 냉 하나씩 시켜서 나눠 먹었어요. 4월인데 벌써 첫 냉면 개시. 전 원래 냉면을 좋아하는데 친구는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더운 날씨 덕에 호로 록 올해 벌써 이렇게 더워서.. 큰 일입니다. 냉면을 더욱 사랑하게 생겼음. 50m NAVER Corp. 중 일면 옥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713-4 길도 빌딩 1 층 상 세보기 냉면 먹고 만두를 먹을 까 후식을 먹을 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요즘 스타 벅스 생크림 카 스텔라에 꽂혀 있다 길래 저도 맛보러 고고 교 대역 근처엔 스타벅스가 많더라구요. 교대 역에서 내려본 건 처음이라 그냥 앞에 보이는 스타벅스에 갔어요. 체리 블라 썸 화이트 초콜릿 먹었는데 음.. 딸기맛 초코 올려 져 있는 우유 음료 느낌입니다. 달아요. 좋아. 카스 테라 안에 생크림이 들어 있어요. 굳이 스벅에서 먹지 않아도 그냥 카스 테라 사가지고 생크림 발라 먹으면 되지만 스타 벅스 가시면 한번 드셔 보세요. 아주 아주 달지는 않아요. 아닌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